주제 세부 사항 및 노래 – 학교 기록에서 만점입니다. 이와 같이:

영국 철학자 버트런드 러셀의 ‘터키’ – 매일 저녁 6시에 칠면조에게 먹이를 준다는 경험론은 추수감사절이면 완전히 산산조각이 난다.

왜냐면 테이블에 와야 하거든요. ‘그날은 반드시 온다’

일부 학생들은 기말고사를 마쳤고, 다른 학생들은 이제 막 시작하고 있습니다.

기말고사 후에 많은 학교에서는 발표나 보고서를 작성하여 학교 기록에 기록하도록 제출하도록 요구합니다.

학기 중에 했어야 할 일인데 지금은 많은 선생님들이 하라고 하십니다.

그리고 수업시간에 학생들에게 내일이나 모레에 갚으라고 한다면 그것은 학생들에게 정말 황당한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그런 일을 어디서 할 수 있느냐고 묻는다면 할 말이 없다… . 그래서 11월부터 패션스토리에서는 학생들에게 기말고사 후에는 이런 일이 일어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앞으로는 수시로 준비하세요.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 노래를 불러요. ‘러셀의 칠면조’처럼요.” – 아… 바베큐 하는 날은 꼭 오겠죠. ’11월 셋째주 목요일 학생부정 및 대입시험’은 열정스토리가 대학원생들에게 보낸 카카오톡 내용이다.

정말 치열하죠? 여기에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과목별 기술과 진로가 왜 중요한지 재정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학은 왜 종합전형을 실시하는가? 종합전형 점수가 70%가 넘는 서울의 16개 대학에 40%가 넘는 수능을 강제 실시한다는 정치적 결정 때문에 이들 대학들이 수능과 ‘교과과정 심사’를 한다고 울먹이고 있다.

, 그들이 그것을 원해서가 아닙니다.

이제 부담이 누그러지자 고려대는 즉각 학교추천제도를 축소했다(이것도 원래는 학교형이었다). 서울대학교는 정규전형에 성적의 40%와 20%를 반영하며, 고려대학교와 연세대 모두 수능에 과목을 반영한다.

이전 정부도 그랬고, 이번 정부도 모르고 하는 일이다.

그렇다면 대학에는 왜 학문수업이 존재하는가? 서울대학교가 직접 말합니다.

“한두 가지 질문이 옳고 그름을 통해 학생의 우수성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숫자로 볼 수 없는 학생의 지적 호기심과 학업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싶습니다.

” – 시험만 잘 보는 학생(성적이 우수하고 엉덩이가 무겁고 필기를 잘하며 공부와 복습을 철저히 하는 학생, 독해력과 분석력이 뛰어나 수능이 우수한 학생)), 궁금하다면 어떤 것에 대해 시험 이외의 관련 도서를 찾아서 읽고, 읽고, 반대 주장을 찾아보고, 칼럼의 주제 확장, 최신 이슈, 통계 확인, 나만의 설문조사 작성, 필요한 경우 관련 기관에 사전 조사 등을 요청합니다.

논증을 바탕으로 한 자료 찾기, 외국 자료 찾기, 질문지를 작성하고 궁금할 때 저자에게 물어보기, 선생님으로부터 관련 도서 및 자료 추천 받기, 과목 통합하기,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실생활이나 다른 과목에 적용하기 등이 있습니다.

지원하여 어려운 과목을 수강하고 학생수가 적어 평점이 낮은 학생이 대학에서 배울 과목을 수강하고, 배운 내용을 글과 스피치로 표현할 수 있는 학생, 그런 학생이 할 수 있다는 말씀이신가요? 시험성적만으로 선발되나요? 대학은 성적만으로 판단할 수 없는 학생의 우수성을 교사가 알 수 없는 교사의 객관적인 관찰과 학생의 자기소개를 통해 판단하고 이를 면접을 통해 검증하고자 한다.

다만 독서목록은 학생부에서 제외했고(진시황이 아니라 분서강우… 아니 한국에서 21세기 지식인을 말살하는 문화대혁명), 고급 주제를 만들어내는 자율동아리도 제외했다.

학교에서는 배울 수 없는 친구들과 함께, 그렇게 진로를 결정하게 됐어요. 미리 결정하자는 노래를 불렀고, 진로지망 이유도 빼먹고, 일반전형의 팔다리를 다 잘라버리고, “이러고도 대학입시를 보는 게 어때?”라고 말했다.

내가 한 일의 이유와 배경은 언젠가 밝혀져야 한다.

그렇다면 종합선발과정은 실패한 것인가? 이때는 거꾸로 생각해볼 수 있어야 한다.

서울대학교에서 공부할 때 무엇을 하셨나요? ‘3번에서 세 권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적어라’라고 하셨나요? 그들은 인터넷이나 Chat GPT를 복사하지 않고, 책을 찾아서 활동의 동기와 탐구 과정의 도구로 사용할 수 있고, 책을 도구로 사용하여 삶을 변화시키는 학생들을 보고 싶어합니다.

그러다가 진로활동의 동기로 책을 찾아 읽고(학술평가 항목 ‘진로역량’에 ‘진로경험의 다양성’이라는 항목이 있음) 특정 주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게 되었는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주제에 따라 책을 쓰고 어떤 책의 내용을 읽었습니다.

내용을 공부한 뒤, 관련 주제와 반대 의견을 증거로 삼아 책을 편찬하고, 학생부에는 독서 이력을 적어두기만 하면 됩니다.

아니, 소위 컨설팅 컨설턴트가 학원을 광고하고 반으로 나누고, 가지고 있는 작은 데이터를 여기저기 복사하고, 여기저기 변경하고, 여기 저기 재사용하고, 그렇다고 착각하는 것입니다.

자식을 명문대에 보냈다는 이유로 모여서 불법적으로 돈을 상담하는 모종의 밴드. 학교에서 가르치던 유명 컨설턴트들이 나와서 블로그를 써서 학부모들을 모으고, 교육청의 단속을 피하기 위해 비밀리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말을 듣고 불안한 마음이 들어서 어려운 주제에 대한 보고서를 써야 한다고 해서 석사, 박사학위를 가지고 논문을 쓰라고 했는데… 아니, 의예과에 가면, 이제부터 의사도 치료할 수 없는 치매에 대한 논문을 써야 하는데 베타아밀로이드는 어떨까? 의과대학에 진학해도 갈 길이 멀다.

어려운 논문을 쓰면 Cell에 게재될까요, Nature에 게재될까요? 그럼 수십 페이지짜리 논문을 쓰려고 많은 돈을 쓴다면, 그 논문이 저널에 실릴까요? 이것을 대학에 제출할 수 있나요? 제출하면 대학에서 볼 것 같나요? 대학이 알고 싶은 것은 대학과 학과에서 잘할 수 있는 잠재력과 능력, 지적 호기심입니다.

그들은 해당 프레임워크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합니다.

특정 주제를 왜 탐구했는지, 고등학교 시절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했는지 등 단순히 인터넷을 복사하고 연구라고 부르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수행한 과정을 보고 싶어합니다.

그 주제를 선택하게 된 동기는 무엇이었는지, 독립 활동 중에 이런 강의를 들으면서 어떤 동기를 얻었는지, 수업 시간에 이 주제에 관해 발표하기 위해 어떤 자료를 검색하고 읽었는지, 어떤 질문을 받았는지, 어떻게 이해했는지 맹목적으로 해결해? 단순히 데이터만 보는 것이 아니라 합리적인 의심을 가지고 가설을 세우고 증명하는 방법을 알고 계시나요? 그 과정에서 배운 미분방정식과 GeoGebra 기하학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아시나요? 생윤에서 배운 롤스의 분포 정의를 이해하고 다른 과목에 적용할 수 있습니까? 할 줄 아는지, 대학에 오면 지원 서류를 읽고 외국 자료를 검색하는 능력과 습관이 있는지, 발표 및 보고서를 읽는 능력과 습관이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토론, 성과평가, 동아리 활동, 진로활동 등을 진행합니다.

대학이나 입학사정관, 교수가 윤정주의 시 ‘자화상’을 분석하라는 국어수업 수행평가를 했는데, 베사가 아닌 실존주의 시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인터넷에서 검색한 후 DBPIA에서 ‘윤동주 시의 존재’ ‘양상: 절망, 불안, 그리고 존재하는 용기’ – 한국현대문학학회, 2008 ‘ 선행연구를 찾아보는 것이 가능한가? ‘와 같은 키에르케고르의 존재 3원리를 각 항목에 따라 시를 분석하고, 그러한 방법론과 시도를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최인훈의 ‘박’을 읽어보셨다면 원작을 찾아보며 주인공 이명준이 왜 월북해 자살했는지, 당시에는 왜 이념이 중요했는지 알아보세요. 그렇게 된 시대적 상황이 궁금해서 국회도서관에 가서 1950년대와 1960년대 신문의 사회정치적 부분을 찾아보고, 한국어 수업에서 1920년대 카프 문학과 계몽사를 배웠다.

, 그리고 그러한 아이디어가 나온 프랑스의 ‘드레퓌스 선장’ 사건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계보를 이어받아 에밀 졸라, 난소공 등의 작가들을 중심으로 ‘안가그만’과 ‘관용’으로 확장될 수 있는 ‘과정’의 기록을 보고 싶다.

서울대학교 사회학과, 출생증명서). .

서울대학교 2024학년도 학생부 종합전형 안내

자율활동 중 간호사의 강의를 듣던 중 ‘나이팅게일’이 단순한 백의의 천사가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 그는 ‘감염’학회의 이사가 된 것은 다름으로 인한 죽음과 생존의 차이를 보고 나서였다.

크림 전쟁 당시 그가 방문한 사상자 병동의 위생 상태. 사실을 듣고 감염병에 관심을 가지게 된 후, 솔루션으로서 의약품, 예방접종, 백신에 대한 관심을 확장하는 과정에서 ‘탐구’가 이루어지며, 이러한 ‘학생부 내 수평적 연결’이 교과목에서 이루어진다.

지역, 진로활동, 자율활동, 동아리 활동에서 보고 싶은 내용입니다.

인문계열 학생들도 단순히 과시하는 자격증이 아닌 사이언스온, 사이언스동아, 사이언스타임즈 등 과학저널을 읽고 융합연구를 할 수 있다.

탐구가 ‘습관’이 되었는지, 기본적인 역량 프레임워크가 갖춰져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무엇을 썼는가’라고 하기보다는, 위에서 정의한 바와 같이 왜 이 보고서를 썼는지에 대한 지적 호기심과 이것이나 저 우수성을 보여주는 과정이 드러나는 ‘동기’를 구체적으로 보여주어야 합니다.

이러한 우수성을 미화하기보다는 동기 부여 → 과정 → 성과 → 추가 개발의 순서로 연구를 작성하고 구체적인 예를 통해 각 가정을 증명하십시오. 대학에서 어떤 과제를 했는지가 아니라, 그 대학은 어떤 우수한 교육과정 체계를 갖추고 있나요? 교과서의 내용을 뛰어넘는 수준을 보여줄 수 있는 사이언스온, 네이처의 연구를 인용할 수 있는 칼럼, 선행연구, 사이언스동아 등의 출판물. 더 읽기.. 책의 활용.. 검색과 그 과정에서 계속 읽기, 대조, 비교, 확장, 특히 설문 조사, 그래프 활용, 배운 공식 활용, 다른 과목에서 배운 내용과의 연결, 영어 읽기 . 그들은 자신의 활동에서 글쓰기 능력 등을 보고 싶어하며, 가장 좋은 방법은 발표용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자기소개서가 누락되더라도 기회로 활용해야 합니다.

독서 항목이 사라지면, 모두가 책을 읽지 않을 때, 독서는 성과평가 주제 탐구, 진로 관련 보고서 작성, 진로 관련 보고서 작성 등을 위한 ‘과정’, ‘동기’로 대조, 비교, 확장을 위한 ‘도구’로 활용된다.

동아리 활동. 꼭 활용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차별화’가 필요합니다.

모두가 전공별 전문분야만 볼 때 자율활동, 동아리 활동, 진로활동에 대한 차별화가 필요합니다.

특히 진로활동의 길이는 2,100바이트, 700자이다.

자기소개서가 사라졌다면 대학이 자기소개서에서 보고 싶은 내용을 성적표에 보여주어 차별화를 시켜야 합니다: 1번 ‘진로동기와 학업역량’, 2번 진로활동과 탐구의 다양성 프로세스, 3위는 독서 또는 리더십 및 개발 역량입니다.

하다.

자기소개서가 학생부의 활동을 정리하고 작성하는 기회였다면, 이제는 좋은 자기소개서의 내용을 분해하여 학생부 탐구활동의 설계와 실천을 위한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선배들의 활동을 따라하기보다는 성공적인 활동의 내용과 글쓰기 구조를 익혀야 합니다.

활동을 많이 하거나 많이 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잘 하고 잘 기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학은 ‘비교과목’을 정량적으로 평가한다.

학업역량, 진로역량에 대한 세부 평가요소를 작성하여 6단계, 7단계로 평가합니다.

그러므로 자신이 리딩을 활용하고 있는지, 프리젠테이션 능력이 있는지 잘 살펴보고, 자신의 능력에 맞춰 습관화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성공한 선배들의 동기와 프로세스의 우수성을 배워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이다.

그러므로 쓸데없는 일을 하기보다는 시간을 벌어야 합니다.

기회비용을 잃지 말아야 한다는 뜻이다.

학생부종합전형은 성적이 좋지 않더라도 과외학습에 지원하는 것이 아닌, 과외학습을 통해 학업성적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강화하는 선발과정입니다.

그러므로 많은 것이 필요하지도, 어려운 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심화는 대학원생이 쓴 논문의 주제가 아니라 오히려 1학년 때 몰랐거나 미적분학을 배우지 않았을 때 몰라서 부족했던 내용을 학습한 후 강화하기 위해 사용된다.

, 또는 수업시간에 할 수 없었던 진로활동을 하게 됩니다.

동아리에서 함께 노력하여 혼자서는 달성하기 어려운 성과를 이루고, 그 동기와 과정이 성적표에 명확히 드러나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어떤 활동을 했는지’를 생각하기보다는 ‘왜 이 일을 했는지, 어떻게 했는지, 그 과정에서 대학에 어떤 우수성을 보여줄지’를 생각해서 글로 쓰거나 녹음해두어야 합니다.

열정스토리 학생들에게 보낸 또 다른 글을 읽어볼까요? 학기말 학교제출요약서는 1년간의 수업을 요약한 것으로 12월에 작성하여 학교에 제출할 예정이다.

따라서 기존 설문지에 첨부하여 자율성, 동호회, 공모전, 진로 등 학교에 제출할 수 있는 항목을 스토리 형식으로 정리한 후 교사에게 받아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학교 제출양식 및 방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하다 . 학생자료실에 있는 샘플 수준 이상으로 작성하여 학교에 제출하는 12월에 작성된 프로그램입니다.

그 후 최종 확정되어 학교에 제출됩니다.

학생부기문서에 기재된 내용을 참조하여 안내에 나온 표에서 생략하거나, 경우에 따라 글자수를 조정하거나, 글자수를 초과하여 자세하게 정리한 후 작성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학교 교사의 추천서와 함께 학생 책자를 제출하십시오. 이렇게하십시오. 예년과 달리 2학년 학생들은 독서 항목이 누락되어 학기당 교내상이 1개만 있고, 1학년 학생들은 원장이 보낸 독서 항목이 누락되어 시상이 없습니다.

(참고표 동봉)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그러므로 자율성, 진로, 특기 등을 연결하고, 특기 등 프레젠테이션에 사용되는 리딩을 중간에 가교이자 프로세스 도구로 포함시키도록 하자.

열정스토리 상담을 신청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이후 Directordocs.google.com에서 무료 기본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진로, 동호회, 관심 분야의 예시입니다.

기록의 구조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절대로 복사하거나 인용하지 마세요. 『fMRI 장치로 뇌의 활성화 영역을 찾을 수 있음을 증명한 스탠포드대학교 이진형 교수는 뇌를 전자회로로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두고 뇌의 구조와 작동원리를 밝히고자 뇌과학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브레인 콘서트, 로버트 슐만의 『브레인 이미징』 등 관련 서적을 찾아 읽고, 뇌의 구조와 기능을 밝히기 위해 수학과 물리학, 인지과학, 신경학 등 기초과학 분야를 연구한다.

특히 치매, 파킨슨병 치료에 뇌 연구와 과학기술을 접목한다.

신경공학 분야의 뇌과학자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 연세대학교 의예과 진학』● 자율활동 수업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아프가니스탄 행정 부패와 갈등의 상관관계를 하위 주제로 선정하고, 분쟁 원인으로 원조 자금 활용, 실효성 진단 부족, 정치 엘리트 부패 등을 분석했다.

상자. 이후 학교 축제 부스 활동으로 벼룩시장이 기획됐다.

난민캠프의 역할을 중심으로 탄자니아 냐루구수 난민캠프의 공동시장 모델이 원주민과 난민 간의 갈등을 해소하고 소득증대를 통한 자산안정에 기여하는 사례를 조사했습니다.

● 동호회 활동 < Need to explore topics in greater depth than the content of the study time. Carry out autonomous club activities that have disappeared in regular clubs. >(국제수업) (60시간) 동아리 대표로서 ‘개발도상국 사례와 도시행정 거버넌스의 경제적 분석’이라는 주제로 자율주제 발표를 했습니다.

그는 필리핀의 주택소유 인정제도를 분석한 후, 개발도상국의 시민참여 기반 재생사업을 통해 도시만의 강점과 새로운 수익모델을 발굴하고, 경제적 이익도 창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신문제작을 통해 지속가능발전 동향 리뷰, 아동노동 심각성 분석, ESG 경영과 윤리적 소비의 강점과 한계 제시, 포용적 금융 구현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제고(창의융합클럽) (28시간) ‘도시분야 국제개발협력의 공공선택이론 측면 분석과 HDP 넥서스’를 주제로 선정하여 정치학, 행정학, 경제학 측면에서 연구하였다.

ASEAN의 지속가능한 도시화 전략 분석, UN-habitant가 제시한 도시 의제 분석을 통해 동향 파악. 공익을 위한 개발협력사업에서 공공선택이론의 유용성을 깨닫고 사업실패를 최소화하기 위한 지침을 마련한다.

●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일화만 듣기보다는 다양한 자료조사와 타 교과에서 배운 내용을 연계하여 심도 있게 탐구한다.

문제를 해결하려는 지적 호기심이 돋보인다.

특히, 생명과학에 관련된 주제에 대해서는 사이언스올, 동아사이언스 등 과학 사이트와 저널, 칼럼 등을 주로 방문하여 지식을 넓히고 스스로 관련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진로활동 < 2100 bytes. 700 characters. Please show the diversity and depth of your career activities. > 주요 관련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도시빈곤층의 재난 대비 취약성 문제를 위한 AI’를 하위 주제로 설정하고, 농업에 치명적인 홍수 문제에 초점을 맞춘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전 세계 대표적인 빈민가와 빈민가의 주거환경을 분석하여 풍향, 강우량, 유속을 보고하는 도시 대시보드와 AI 기반 예측 모델을 솔루션으로 고안했습니다.

AI가 지역에 따른 재난 빈도와 관계를 학습해 사전 대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한다.

다른 단백질과 반응해 DNA를 복구하는 역할을 하는 종양 억제 유전자 BRCA1, 2에 돌연변이가 생기면 발병 위험이 높아진다는 점에 주목한다.

유방암, 난소암, 전립선암이 발생합니다.

이후 전문가 인터뷰, ‘BRCA1과 BRCA2의 인구유전학’ 등 관련 논문을 검색하고 비교했으며, 특히 기술 홈클래스에서 학습한 빅데이터를 세대에 걸쳐 유전되는 돌연변이 사례를 ‘BRCA에 활용되는 빅데이터’로 연결했다.

돌연변이 유전자 관리’. 눈금자를 주제로 다양한 통계와 그래프를 활용합니다.

이번에는 1학년 학생의 경우를 가상의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자유시간에는 강당에 모여 외부강사의 생명존중 강연을 들었습니다.

친구들과 수다를 떨기 바쁘지만 약대 진학을 계획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되나요? 지적 호기심이 있어야겠죠? 아니면 관심을 갖게 된 동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 학생은 팬데믹으로 인해 희생된 수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백신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mRNA 기반의 모더나와 화이자의 코로나19 백신의 원리도 궁금해졌습니다.

구글을 검색해서 관련 자료를 찾아 읽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약학대학에 진학하겠다는 목표가 더욱 강해졌고, 진로 항목에 연구 과정도 기재됐다.

(필독) 글을 읽을 수도 없고 교내 대회에도 참가할 수 없는데 어떻게 학력으로 대학에 갈 수 있나요? 교육부에서는 학생부 성적을 개선하겠다는 계획이라고 하는데, 2024년 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고3생들이 학생부 작성이나 대학 입학을 할 수 없는 상황이다… 아래 내용. 1년 단돈 10만원 – 한 달에 커피 한 잔 가격으로 굳이 패션스토리의 대학 입시 정보와 전공 맞춤형 정보를 검색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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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에게 가르쳐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으로 준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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