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봄 1,233만 명 (24.1.6) 좋은 영화의 기본은 배우의 연기력임을 입증 / 베르세르크와 유사성. 전두환은 그리피스이자 페무토이다(참고: 얼굴이 많이 다름)

이 작품은 좋은 작품의 기본 조건은 연기를 할 수 있는 배우가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는 영웅극과 코미디를 포함한 모든 장르에 적용됩니다.

전반적으로 DC와 2020년대 이후의 마블이 재미없게 되는 중요한 이유는 연기력이 부족하거나 주연을 맡은 배우가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CG(서울의 봄)가 넘쳐나기 전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연기를 했거나 경험을 했었다.

모든 중요한 문자. 이런 경우에는 캐릭터 간의 밸런스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결과는 좋습니다.

주인공이 중심이고, 조연들도 과하지도 과하지도 않고 외모도 모두 적절하다.

황정민(전두광, 빌런)과 정우성(이태신, 히어로)의 대결이 직진한다.

│ 상반된 관계의 캐릭터가 있다면, 배우들의 수준이 비슷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서울의 봄)은 황정민과 정우성의 대결인데, 굳이 꼽자면 일종의 악역전인 황정민이다.

만화(베르세르크) 중반의 그리피스(악당) VS 가츠(영웅)의 구조와 비슷하다.

전두광과 그리피스의 외모차이가 크다.

.생각과 행동은 같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만의 왕국을 건설하려는 페무토가 되며, 인간이기를 포기하고 세상에 암흑기를 몰고 올 인물로 표현된다.

│ 타협하지 않는 투쟁 속에서 정우성은 남몰래 근성을 닮았다.

페무토 어드벤트

이런 구성은 영화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구성이라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을 것 같다.

그리고, ①짧은 소개와 처음부터 포인트를 잡아주는 것, ②빠른 장면 전환(편집)이 지루하지 않게 몰입할 수 있게 해준 것 같아요. 물론 기본은 연기력이다.

이 추세라면 1월 말에는 1300만 명을 넘어설 수도 있다.

2024.01.06. #서울봄 #서울봄 #황정민 #전두광 #전두환 #그리피스 #페무토 #베르세르크 #정우성 #배짱 #정우성 #황정민